티스토리 뷰

얼마전에 헬로키티 인형을 구입했는데 

너무만족스러워서 한번 자랑해보려구요ㅎㅎ

봉제인형이라고 부르기도하죠!

몰바이라는 일본구매대행쇼핑몰을 알게되어서

구입을 한번해봤어요!

그냥 주문 결제만 하면 나머지는 알아서 척척 해줘서 간편했어요

그럼 한번 저의 애긔들을 한번 보러가보실깡쇼~?

 

 

바로 요애들입니다!

너무 귀엽지않나요?

웨딩노래 틀어줘야할법하네요 

딴따다단~ 딴따다단~

남캐릭터는 남자같이 안생겼네요

너무귀요미ㅠㅠ

 

저는 일단 소량으로 구했지만

대량상품도 엄청나게 많았어요.. ㅎㄷㄷ

역시 국내보다 해외에서 구하는게 훨씬더 이득일것같아요

 

 

밑부분입니다!

발바닥도 깔꼼하네요!

제나 워낙 캐릭터중에 헬로키티덕후라

여러가지 아이템을 가지고있는데

웨딩편은 가지고 있지않아서 너무 탐이나더라구요

다행히 입찰자들이 많이 없었고

가격대도 제가 예상했던 금액대비로 잘 산듯해요

 

 

헬로키티 인형 서있는모습이에요

여자애가 조금 머리가 크네요 히히..

괜찮아요~ 귀여우니까 우리모두들 봐주자구요!

일본야후옥션에 시리즈가 엄청나게 많아서

구경하는데만 얼마나 많은 시간이..걸렸는지몰라요

구경하는재미가 쏠쏠..!

 

뒷모습도 귀엽네욤ㅠㅠ

저는 원래 고양이를 좋아해서그런가

항상 모든 동물들의 뒤통수를 보면 심쿵하더라구여..

 

금액대랑 상품들도 천차만별이라서

구매하실때 중복상품들같은것들은 잘 비교해보고 꼭 하세요!

 

 

상세샷!!!

ㅎㅎㅎㅎ너무 예뻐요

판매자가 미사용 보관품으로 내용에 기재해줬어요

그냥 포장박스도 개봉안한듯 했어요

2002년에 만들어진 오래된제품이라

옷부분이 약간 변색이있지만은 괜찮았어요

무려 18년된 인형인가요!? 오...

나랑 동년배군 반가워 키티찡

 

 

헬로키티인형 첫구입했는데

생각보다 빨리와서 놀랬어요!

여유만있다면은 이 귀여운 녀석들을 모두 데려오고싶지만..

조금씩 여유있을때마다 한번 질러보려구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몰바이에서 구매성공하시길 바랄게요^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